[단독] 산은,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금융실' 없앤다
[단독] 산은, 유니콘 육성 '스케일업금융실' 없앤다
현역 국민의힘 박성중 VS 민주 홍익표 맞대결 가능성서울 강동갑.
4월 10일 총선에 나가려는 현직 국회의원이나 당내 경선을 준비 중인 예비후보들이다.김 위원장은 ‘공식 선거운동 기간이 아니면 마이크 등 확성 장치를 사용할 수 없다는 공직선거법을 어기지 않기 위해 육성으로만 인사를 했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7일에도 1기 신도시범재건축연합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가졌다.》총선과 겹치면서 재건축 단지마다 선거운동 판이 벌어지고 있어요.com이축복 기자 bless@donga.
● 달아오르는 선도지구 지정 ‘경쟁 정치인들이 너도나도 재건축 추진을 약속하면서 선도지구 지정을 원하는 단지 간 경쟁은 한껏 치열해지고 있다.재건축 추진은 정치인들이 표심을 얻기 위한 단골 메뉴다.
정치권이 지나치게 개입하는 것 같다고 했다.
부천 중동 등 1기 신도시는 재건축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 있다.찾아가지 않은 당첨금은 국가에 귀속된다.
당첨자가 배출된 판매점과 홈페이지 등 다양한 매체로 홍보 하고 있다고 말했다.로또당첨금 미수령액 총 4498억 지난 10년간 로또 1등에 당첨되고도 당첨금을 찾아가지 않은 사람이 29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수령자 수는 29명으로 평균금액은 21억원에 달한다.27일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동행복권에 따르면 2014년 1월부터 지난달까지 찾아가지 않은 로또당첨금은 총 4498억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