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10월 산업활동 ‘트리플 감소’…반도체 생산 11.4% ↓
[속보]10월 산업활동 ‘트리플 감소’…반도체 생산 11.4% ↓
김 전 회장은 한때 수사기관의 관리 대상 조폭 명단에 있었다고 한다.
이에 따라 5년간 소득세를 감면 받은 여성 청년이 경력단절이 됐을 경우 같은 제도를 근거로 3년간 추가로 감면을 받을 수 있다.국세청 제공 셰어하우스 이용자도 세대주와 월세를 나눠서 부담하는 경우 각 부담액에 대한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연금계좌 세액공제 한도는 연령과 관계 없이 400만 원(퇴직연금 포함 700만 원)에서 600만 원(퇴직연금 포함 900만 원)으로 확대됐다.또 조손 가정의 손자·손녀는 직계비속 기본공제만 받을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자녀 세액공제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월세 이체 내역 등 지출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일괄제공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회사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1월 15일 개통하는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해 정산하면 된다.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범위도 확대됐다.
근로자는 내년 1월 19일까지 간소화자료 일괄제공에 동의하면 되고.
kr) 또는 손택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는 게 좋다.이 대표도 전처럼 출석을 미루지 말고 당당하게 실체적 사실로만 대응하길 바란다.
검은 돈이 기업과 정치권을 흔드는 일을 좌시할 수는 없다.사채업으로 돈을 모아 2010년 쌍방울을 인수하면서 기업인으로 변신했다.
이 대표가 경기지사로 재직하던 시절 함께 일했던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는 쌍방울의 대북 접촉을 돕는 대가로 회사 법인카드 등 억대 금품을 받은 혐의로 지난해 10월 구속 기소됐다.제1 야당 대표가 이런저런 혐의로 수사를 받는다는 것 자체가 참으로 불명예스러운 일이다.